3M, SIMTOS 2024서 첨단 연마 솔루션 선보여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런칭한 큐비트론 3 신제품 라인 소개
로봇 연마 프로세스와 관람객 직접 시연할 수 있는 데모 부스 마련

 

[더테크=조재호 기자] 3M이 SIMTOS 2024에 참가해 산업용 연마 프로세스 시연과 더불어 관람객이 직접 다양한 연마 제품과 프로세스를 경험해볼 수 있는 데모 부스를 연다.

 

3M 연마제 사업부가 오는 1일부터 5일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생산제조기술 전시회 ‘SIMTOS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최대 생산제조기술 전시회인 SIMTOS 2024는 전세계 35개국에서 1300개 기업이 참여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3M은 다양한 연마 솔루션을 선보인다. △절삭 △연마 △피니싱 △디버링 △정밀연마의 총 5개 제품군으로 나눠 10여종의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아울러 산업용 로봇 연마 프로세스 시연과 더불어 관람객이 직접 연마 제품과 프로세스를 경험해볼 수 있는 데모 부스도 마련했다. 본사 전문가들이 연마 작업과 관련한 문의를 받고 최적의 솔루션도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해 10월 아시아에서 처음으로 한국에 런칭한 큐비트론 3의 신제품 라인업도 이번 전시회에서 소개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큐비트론 2 이후 12년만에 선보이는 신규 브랜드로 삼각형 모양의 정밀성형입자가 특징으로 빠른 연마 작업에 적합하고 우수한 내구성과 함께 발열도 최소화했다.

 

서정호 3M 연마제 사업부 팀장은 “SIMTO 2024 참여를 통해 3M의 독보적인 연마 제품과 프로세스를 선보일 계획”이라며 “40년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회사의 솔루션을 통해 앞으로도 더 안전하고 높은 생산성의 제품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24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