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다임, 상반기 대형 프로젝트 연이어 수주

2025.08.25 13:42:19

공공·금융·제조·바이오 전방위 확장

 

[더테크 서명수 기자]  문서중앙화 및 보안 솔루션 전문기업 사이버다임이 2025년 상반기 국내 주요 기업과 기관을 대상으로 한 프로젝트를 연이어 수주하며 기술력과 시장 신뢰를 입증했다.

 

올 상반기 사이버다임은 ▲교보증권 ▲SBI저축은행 ▲현대해상(예정) ▲한국예탁결제원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한국타이어 ▲SK하이이엔지 ▲파마리서치 등 다양한 산업군에 문서중앙화 솔루션을 공급했다. 아울러 국내 주요 방산·우주항공 기업들과의 프로젝트도 진행 중이다.

 

업계 전문가들은 이번 성과가 공공, 금융, 제조, 제약·바이오 등 산업 전반의 보안 수요에 대응하면서, 각 산업별 요구사항에 유연하게 맞춘 사이버다임의 기술력이 인정받은 결과라고 평가한다. 특히 글로벌 제조기업, 금융 핵심 인프라 기관, 제약·바이오 선도기업 등 보안성과 협업 효율성을 동시에 요구하는 기관에서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는 점이 주목된다.

 

사이버다임 관계자는 “기업과 기관의 문서 보안 및 지식 자산화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고객 맞춤형 문서중앙화 및 보안 전략으로 하반기에도 산업별 특화 수요에 적극 대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사이버다임은 최근 AI 기술을 접목해 문서 의미 분석과 챗봇 기반 지식 검색 기능을 강화하며, 보다 효율적이고 안전한 문서관리 환경을 구현하고 있다.

 

서명수 기자 sms@the-tech.co.kr
Copyright @더테크 (TEC TECH) Corp. All rights reserved.





  • 네이버포스트
  • X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