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포씨, APAC 구글 클라우드 프리미어 파트너 취득

구글 클라우드 파트너 최고 레벨 취득

 

[더테크 뉴스] Cloud4C(이하 클라우드포씨)가 인프라부터 애플리케이션 로그인 레이어까지 높은 가동시간의 단일 SLA에서 제공하는 엔드투엔드 마이그레이션, 현대화 및 관리형 서비스를 바탕으로 한국을 포함한 APAC 지역 구글 클라우드 프리미어 파트너(Google Cloud Premier Partner)로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구글 클라우드 프리미어 파트너로 인정받으려면 구글 클라우드 네이티브 도구와 보완 기술을 활용해 고객의 디지털 변혁 계획을 수월하게 설계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한 엄격한 심사를 거쳐야 한다. 클라우드포씨가 다양한 글로벌 고객 성공 사례를 기반으로 최종 워크로드 성능, 확장성 및 민첩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동시에 혁신적이고 비용 효과적인 결과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구글 클라우드는 클라우드포씨를 프리미어 파트너로 인정했다.

 

금번 APAC 구글 클라우드 프리미어 파트너 레벨을 취득하면서, 클라우드포씨는 구글 클라우드의 현대화 도구, 심층적인 노하우, 서비스 및 구글 클라우드의 지원에 대한 접근성을 확보했으며, 다양한 IT 신기술을 기업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

 

클라우드포씨 코리아 서피터 지사장은 “금번 프리미어 파트너 취득을 통해 클라우드포씨는 자체 AIOps 관리형 서비스 기반 구글 클라우드 미션 크리티컬 에코시스템 지원을 확대하고, 디지털 전환에 수반된 위험은 줄이며, 민첩성을 더욱 높일 수 있게 됐다”라고 말했다. 

 

또한 “더 많은 국내 고객사가 데이터 분석과 같은 구글 클라우드만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해 국내외 시장에서 비즈니스 경쟁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