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테크=조명의 기자] 오나인솔루션즈 코리아는 ‘aim10x Executive Council’에 그래핀랩 윤종상 부사장이 새롭게 합류한다고 19일 밝혔다.
aim10x Executive Council는 오나인솔루션즈가 세계 최대 기업의 운영 리더들이 가진 전문성과 경험을 활용하고자 구성한 비즈니스 자문 위원회이다. 해당 위원회에 속한 멤버들은 오나인솔루션즈의 ‘aim10x 웨비나’, ‘Masters of Digital Transformation’ 팟캐스트, ‘aim10x Innovators Network’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여정에 대한 조언과 인사이트를 고객과 공유하고 있다.
그래핀랩의 CFO 및 펠리클 개발총괄을 겸하고 있는 윤종상 부사장은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경영혁신 책임 임원을 역임했으며 30년 이상 차세대 SCM 혁신과 다양한 경영혁신 프로그램을 주도한 바 있다. 현재는 그래핀랩에서 그래핀 필름 양산화를 통해 반도체 EUV 노광설비용 펠리클 소재와 투명면상발열체 및 여러 응용 분야를 혁신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윤 부사장은 디지털 계획 및 의사결정 혁신, SCM 혁신에 고민을 가지고 있는 국내 기업들에게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윤 부사장은 “데이터와 시스템 기반의 SCM과 경영의 변화가 국내 기업 경쟁력 제고의 기반이 되는 과정을 2000년대 초반부터 최근까지 직접 참여하고 지켜본 SCM 혁신 리더로서 차세대 SCM 여정을 준비하는 한국 기업들에게 오나인솔루션즈와 함께 할 수 있는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웅혁 오나인솔루션즈 코리아 지사장은 “aim10x Executive Council에 새롭게 합류한 윤종상 부사장은 지난 30년 이상 경영혁신의 최전선에서 발휘해온 리더십과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향후 한국과 전 세계 하이테크 기업들의 디지털 계획 및 의사결정 혁신의 가속화에 중추적인 역할을 다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