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테크=조명의 기자] 브이디컴퍼니가 오는 19일 오후 4시 IT‧테크 전문 유튜버 ‘잇섭’과 함께 G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브이디컴퍼니는 11월 G마켓 빅스마일데이 참여를 기념, 자사의 F&B 자동화 솔루션을 소개하며 라이브 방송 중 서빙로봇 테스트 신청할 경우 최대 13만 원의 혜택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G마켓 라이브 방송 채널 ‘G라이브’에서 진행한다. 242만 구독자를 보유한 IT‧테크 전문 유튜버 잇섭이 브이디컴퍼니의 서빙로봇, 테이블오더, 포스, 키오스크 등을 소개한다.
특히 브이디컴퍼니의 최신 푸드테크 기술이 집약되어 있는 직영 AI 플래그십 레스토랑 ‘식당을구했다’ 1호점에서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는 만큼 서빙로봇, 테이블오더, 클라우드포스 등 F&B 자동화 솔루션을 간접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 중 서빙로봇 테스트를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테스트 신청 후 채팅방에 신청 완료 댓글 인증 시 50명을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라이브 방송 시청 중 화면 캡처 후 인스타그램 업로드 시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브이디컴퍼니는 G마켓에서 내달 초 진행하는 빅스마일데이 행사에 참여해, 서빙로봇과 테이블오더, 포스, 키오스크 등을 최대 21% 할인되는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앞서 내달 4일까지 G마켓 빅스마일데이 행사 참여 기념 사전 이벤트도 전개한다.
브이디컴퍼니 함판식 대표는 “11월 진행하는 G마켓 빅스마일데이 기획전에 브이디컴퍼니가 서빙로봇 업계 단독으로 참여한다”며 “이번 빅스마일데이 행사 및 사전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브이디컴퍼니의 서빙로봇과 외식업 통합 솔루션을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