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원지티씨, 유튜브 채널 통해 “고효율콤프레샤” 소통 강화

- 유튜브 채널 구축...콤프레샤 기술정보 고객소통 강화
- 지자체 주관 콘소시엄 구성 정부지원 콤프레샤 사업 추진

 

[더테크 뉴스]  성원지티씨(대표 김요선)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도래에 따라 비대면 마케팅을 강화하고 고효율 콤프레샤 최신 트랜드 및 정보 전달을 위해 온라인 채널을 개설했다.

 

성원지티씨는 지난 5월 유튜브채널 ‘성원지티씨 콤프레샤’ 채널을 구축하고 김요선 대표가 직접 고객과의 소통하고 있다.

 

이 채널에서는 콤프레샤 및 기술, 고객 탐방 등 고객 눈높이에서 유용한 정보들을 영상을 통해 전달 계획이다.

 

콤프레샤는 대기 중 기체를 높은 압력으로 압축하는 장비로 기계, 철강, 전기‧전자, 반도체, 자동차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 사용되며, 최근 그린뉴딜 거점 확대로 스마트그린산단과 크린팩토리, 스마트공장, 에너지효율(EE) 사업에서 에너지효율 1등급 고효율 콤프레샤가 주목받고 있다.

 

이에 성원지티씨는 지난해 인버터 방식 콤프젠(Compzen) 고효율 콤프레샤 브랜드를 론칭하고 시장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지난해 ▲30마력 1단 ▲ 50마력 1단 ▲75마력 2단 ▲100마력 1단 ▲100마력 2단 ▲150마력 1단 ▲150마력 2단 등 7개 제품에 대해 KTC(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의 국가인정 승인을 받은 데 이어, 올해 ▲30마력 2단 ▲50마력 2단 ▲75마력 1단 3개 제품이 추가 승인을 받아 대외적으로도 품질을 인증 받았다.

 

또한 지난해 정부에서 에너지효율 1등급인 고효율 콤프레서를 구매할 경우 해당금액 일정액을 지원해주는 에너지효율화사업에 참여해, 60여개 기업에 23억 원 규모의 설치를 완료하는 실적을 거뒀다.

 

성원지티씨 김요선 대표는 이같은 성과를 올릴 수 있었던 이유로 ▲에너지 1등급 달성으로 에너지비용 절감(평균 35%)과 ▲뛰어난 제품 성능으로 평균 토출량 30% 이상 향상, 그리고 ▲에너지효율화정책에 따른 지원금의 맞춤형 설계를 꼽았다.

 

올해는 정부 지자체 주관 콘소시엄을 구성하여 에너지절감 고효율 콤프레샤 정부지원사업을 추진 중이며, 2022년 지원 사업은 오는 10월부터 접수할 예정이다.

 

김 대표는 “2021년 에너지 절감형 고효율 콤프레샤 정부 지원사업과 관련해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한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제품 선정부터 정책 지원금 신청, 제품 설치와 A/S, 사후 평가까지 전 과정을 지원하겠다”며 “앞으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부지원사업과 고효율 콤프레샤 기술 정보 등을 제공하고 고객과의 소통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성원지티씨는 올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제조업계의 어려움이 지속되는 가운데 고효율 콤프레샤의 기술 향상으로 경쟁력을 강화하고 사업을 더욱 확장해 전년보다 10%의 매출 성장을 이룬다는 계획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