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콘트롤즈 코리아, 김한준 대표이사 선임

 

[더테크 뉴스]  존슨콘트롤즈가 국내 입지를 확대하기 위해 김한준 대표이사를 존슨콘트롤즈인터내셔널 코리아(이하 존슨콘트롤즈 코리아)의 총괄사장으로 선임했다고 20일 밝혔다.

존슨콘트롤즈 코리아의 새로운 리더인 김한준 대표이사는 건축을 전공했고, 국내외에서 20년이 넘는 기간 영업, 마케팅 및 사업개발부문의 리더로서 한국, 중국, 일본 등을 포함한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주로 활약하며 다수의 IPO, M&A 관련 업무도 수행해왔다.

2017년에 존슨콘트롤즈에 합류한 김한준 대표이사는 동북아시아 지역의 BMS사업부문 총괄본부장과 해상부문 영업총괄본부장, 일본영업총괄본부장을 거쳐 현재 일본을 포함한 동북아시아 지역 영업 부문 총괄본부장을 겸임하고 있다. 존슨콘트롤즈 코리아는 글로벌 역량과 시장 인사이트를 갖춘 김한준 대표이사 임명을 통해 국내 빌딩 인프라 및 스마트 빌딩 솔루션 시장에서의 입지를 견고히 하고 점유율을 높일 계획이다.

존슨콘트롤즈 코리아는 빌딩 자동제어, 소방, 보안, 냉동 및 공조설비에 이르는 폭넓은 빌딩 인프라스트럭쳐 시스템 및 솔루션에 대한 기술력을 강화하고, 기본에 충실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에서 탄탄하게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또한 135년간 쌓아온 빌딩 영역에서의 전문성에 AI, IoT, 머신러닝 등의 디지털 기술을 결합한 OpenBlue 플랫폼과 이를 기반으로 하는 오픈블루 헬시 빌딩스 캠페인을 선보였다.

 

코로나19로 인해 건강한 공간, 건강한 빌딩에 대한 요구가 어느 때보다도 커지는 상황에 발맞춰 건강한 공간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국내 실정에 맞는 지속 가능성과 탄소 중립에 대한 비전을 지속적으로 제시할 예정이다.

김한준 대표이사는 “존슨콘트롤즈 코리아는 빌딩에 대한 충실한 기본기를 기반으로 다양한 디지털 기술을 접목해 건강한 공간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특히 스마트 빌딩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서 코로나19라는 특수한 상황 속에 탄소 중립 요구 등 산적한 이슈에 맞닥뜨린 한국에 적합하고, 유연한 솔루션과 비전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