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맥, 미국 공작기계 전시회 성료…선주문 물량 확보

글로벌 공작기계 시장에서 영향력 확대 박차

 

[더테크 뉴스] 스맥이 세계 최대의 국제공작기계 전시회에 참가해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0일 밝혔다.

 

스맥은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IMTS(International Manufacturing Technology Show) 2022에 역대 최대 규모로 참가해 신제품 및 다양한 라인업에 대한 수주 계약을 체결하는 등 성과를 거뒀다.

 

스맥은 이번 전시회에서 첫 공개하는 5축 머시닝센터(MVF 5000) 및 LM 가이드 이송 타입 터닝센터 NS 시리즈 등 6대의 신제품들을 선보였다.

 

미국 현지 반도체 관련 공장 신설 투자로 인해 세라믹, 쿼츠 가공 전용기 GB 시리즈에 대한 관심도 쏠리며 론칭 후 12대 선주문을 받는 등 쾌거를 달성했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4년 만에 열리는 전시회인 만큼 참관객, 현지 딜러들의 참여도 및 새로운 장비에 대한 관심도가 높았다.

 

IMTS 2022에서 스맥은 지속적인 연구개발 투자와 기술 혁신이 접목된 신제품을 출품하며 미국 시장에서 공격적으로 점유율 확대에 나섰다.

 

스맥 관계자는 “세계 최대 국제공작기계 전시회에서 스맥의 경쟁력 있는 기술력을 활용한 제품을 선보이며 높은 호응을 이끌어 냈다”며 “수주 물량 선주문을 시작으로 미국 시장 공급 확대를 통해 글로벌 공작기계 시장에서 영향력을 더욱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