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그나, 비오니어 그룹 액티브 세이프티 사업부 인수

- ADAS 분야 2024년 총매출 약 3조9000억원 예상

 

[더테크 뉴스]  마그나 인터내셔널이 SSW Partners에서 비오니어 그룹의 액티브 세이프티 사업부를 현금 약 2조원에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발표했다. 합병된 사업부는 2024년 총 3조9000억원의 매출을 창출할 전망으로, 마그나는 ADAS 부문 글로벌 리더로서 자리매김하게 될 예정이다.

이번 인수는 마그나의 ADAS 부문 강점을 기반으로 광범위한 제품, 기능으로 결합된 비즈니스를 포지셔닝해 글로벌 고객들에게 전체적인 ADAS 솔루션 제품군을 제공한다.

이번 인수를 통해 상당한 엔지니어링 리소스가 추가되고, 마그나의 ADAS 고객 기반 및 지리적 다각화가 확장될 예정이다.

마그나 최고 경영자 스와미 코타기리는 “이번 인수는 고객 요구를 충족하는 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하는 능력을 강화하고 마그나를 선도적인 전체 ADAS 시스템 공급업체로 자리매김하게 할 것”이라며 “고객, 공급업체, 기술 파트너 및 직원들을 포함한 두 조직의 강점을 기반으로 혁신을 가속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모빌리티 기술 회사 마그나(MAGNA)는 전 세계 27개국에 346개의 생산 공장 및 93개의 제품 개발, 엔지니어링, 세일즈 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마그나는 완성차 엔지니어링 및 계약 생산 전문성을 확보하고 있으며 △차체 △섀시 △익스테리어 △시트 △파워트레인 △능동형 운전자 보조 기술 △전장 △메카트로닉스 △미러 △조명 △루프 시스템 등 차량의 종합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