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디컴퍼니, 서빙로봇 다이렉트 요금제 선보여

월 20만 원대 국내 최저가 요금제 출시…가격 경쟁력 강화
저금리 장기 렌탈 상품으로 월 고객 부담 경감

 

[더테크 뉴스] 브이디컴퍼니가 월 20만원대 국내 최저가 서빙로봇 요금제를 출시했다.  
 
브이디컴퍼니는 설립 4주년을 기념해 서빙로봇 가격 정책 조정을 단행했다고 1일 밝혔다. 서빙로봇 업계 최초로 온라인 전용 다이렉트 상품을 출시, 서빙로봇 요금제 라인업을 확대했다. 이를 통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브이디로봇 도입의 진입 장벽을 한층 낮춘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다이렉트 상품은 브이디컴퍼니의 대표 서빙로봇 ‘푸두봇’을 대상으로 한다. 푸두봇은 전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고 성능이 검증된 서빙로봇이다. 국내 최저가로 월 29만 9000원에 선보이는 ‘다이렉트299’ 상품과 무상 A/S 기간을 36개월로 늘린 ‘다이렉트359‘ 상품 2가지로 출시했다. 타사 대비 A/S 보장 기간 내 별도의 출장비 및 부품비 없이 100% 케어를 지원한다.

 

기존 상품 대비 고객이 필요한 옵션만 취사선택할 수 있다. 커스텀 디자인의 로봇 시트지 제작, 추가 연동 솔루션 등 다양한 옵션을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설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 및 매장 별 니즈에 맞춰 온라인에서 손쉽게 셀프 설계가 가능하다. 계약기간 60개월 기준이며, 계약기간 이후 고객에게 소유권이 이전된다.

 

함판식 브이디컴퍼니 대표이사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다이렉트 상품은 서빙로봇 니즈는 있지만 당장 발생하는 월 비용이 직접적으로 부담됐던 고객들을 위한 것이다”라며 “고금리 시대 낮은 금리의 장기 렌탈 상품 출시로 고객들의 부담을 경감시키고자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신규 요금제 출시로 서빙로봇의 대중화에 이바지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