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 35개 이상 제조사 회사를 라인 카드에 새로 추가

URL복사

 

[더테크 뉴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올 8월 말까지 36개의 신규 제조사를 자사 라인카드에 새롭게 추가했다고 29일 발표했다.

1200개가 넘는 글로벌 제조사 제품을 보유한 마우저는 설계 엔지니어, 부품 구매자, 조달 대행 기관, 교육자 및 학생으로 구성된 글로벌 고객들에게 더 광범위한 제품 선택지를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제프 뉴웰 제품 부문 수석 부사장은 “마우저는 설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최신 제품을 엔지니어들에게 제공한다”며 “꾸준히 확장하고 있는 라인 카드를 통해 업계를 선도하는 부품 제조사들과 연결함으로써 고객 기대에 부응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마우저는 반도체 부족과 공급망 문제를 직면한 이래 전 세계 제조사들의 부품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재고 확보를 위한 투자 및 관리에 집중하고 있다. 신제품 소개 유통 기업 마우저는 글로벌 물류센터에서 임베디드, 커넥터, 광전자공학, 수동 부품을 비롯한 모든 제품 카테고리에서 반도체 및 전자부품에 대한 100만개 이상의 고유 SKU 재고를 관리한다.

글로벌 공인 유통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어 당일 발송이 가능하며,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leejh@the-tech.co.kr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