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 미래 자율이동로봇 리소스 발표

 

[더테크 뉴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엔지니어들을 위해 자율이동로봇(AMR)의 설계와 개발을 가속하는데 필요한 리소스와 제품을 포함해 산업 자동화 애플리케이션 정보를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리소스에 수록된 기사들은 인간과 유사한 능력을 갖추기 위한 AMR의 일반적인 구성 방식, 공장 효율성을 높이는 딥 러닝의 향후 전망, 제조 분야에서의 AI 기반 증강현실(AR) 등에 대해 다룬다.

마우저는 고객이 이 같은 트렌드를 활용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자동화 모바일 로봇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인 솔루션을 포함해 업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보유하고 있다.

마우저의 자동화 모바일 로봇 애플리케이션 솔루션 목록으로 AMD 자일링스(Xilinx) Kria K26 시스템 온 모듈(SoM): K26 SoM에서 최적으로 실행되는 맞춤 제작 Zynq® UltraScale+™ MPSoC를 통합했다.

 

이 SoM 제품은 DDR 메모리, 비휘발성 메모리 장치, 보안 모듈 및 알루미늄 열 스프레더를 갖췄다. 해당 제품은 스마트 시티, 머신 비전, 산업용 로봇 및 AI/ML 컴퓨팅 등의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VL53L4Cx ToF (Time-of-Flight) 센서: 대상의 색이나 반사율에 영향을 받지 않고 절대 거리를 측정할 수 있는 완전히 통합된 소형 모듈이다. 이 VL53L4Cx ToF 센서는 스마트 조명, 시스템 활성화 및 존재 감지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된다.

AMR 및 기타 산업 자동화 솔루션에 대한 최신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어 당일 발송이 가능하며,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