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로그, 정보보호‧환경경영시스템 국제표준 인증 3종 획득

콜드체인 모니터링 솔루션의 안정성, 신뢰성 대외에 인정…글로벌 경쟁력 강화

 

[더테크 뉴스] 윌로그가 국제표준화기구(ISO) 인증 전문기관으로부터 정보보안경영시스템 ISO27001, 클라우드정보보안지침 ISO27017, 환경경영시스템 ISO14001 국제표준 인증 3개를 동시에 획득했다고 17일 밝혔다.

 

윌로그는 올해 3월 품질경영 국제 규격 ISO9001인증을 받은 이후, 지속적으로 윌로그 콜드체인 모니터링 솔루션에 대한 보안성과 신뢰성을 강화해왔다. 그 결과, 국제기준에 근거해 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의 우수성을 인정하는 ISO27001과 클라우드 서비스 환경에서 가이드라인에 맞게 정보보호 관리체계가 구축 및 운영되고 있음을 증명하는 ISO27017을 획득했다.

 

더불어 기업의 친환경 경영 전략과 이를 달성할 수 있는 조직 체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인증하는 ISO14001까지 총 3종의 ISO 인증을 동시에 획득해, 솔루션의 우월성을 대외에 인정받고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게 됐다.

 

윌로그 배성훈 대표는 “정보보호와 친환경 경영이 필수인 현재 윌로그가 글로벌 스탠다드인 정보보안경영, 클라우드보안, 친환경경영 3가지 인증을 동시에 획득했다”며 “윌로그는 향후에도 선도적인 콜드체인 모니터링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써 지속적으로 보안 및 친환경 경영 수준을 향상시켜 국내외 시장에서 신뢰받을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