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크비전 코리아, PoE 스위치 허브 제품군 선보여

 

[더테크 뉴스] 하이크비전 코리아는 지난 7일에 PoE 스위치 제품 간담회를 개최하고, 다양한 하이크비전 PoE 스위치 제품과 함께 국내 유통 총판인 씨넥스존을 소개했다고 13일 밝혔다.  

 

PoE(Power over Ethernet) 스위치는 이더넷 전원 장치로, 하나의 랜 케이블을 통해 전원 및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어 네트워킹 장비와의 연결을 위한 시간과 비용 절감이 가능하다. 또한 전원 공급이 어려운 장소에 제품 설치 시 편의성을 제공한다.

 

하이크비전 스마트 PoE 스위치 허브는 하이크비전 소프트웨어와 통합해 모든 하이크비전 IP 디바이스를 중앙에서 시각화 및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유지 및 관리 편의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연결된 장치의 작동 상태를 감지해 비작동 중인 카메라를 자동으로 재시작하는 PoE 워치독(Watchdog) 기능 ▲낙뢰로부터 스위치를 보호하기 위해 특수 설계된 6KV 서지 보호 기능 ▲과부하로부터 특정 연결 장비의 안정적인 전송을 보호하는 VIP 포트 기능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을 지원한다. 

 

하이크비전 PoE 스위치 허브는 PoE 및 Hi-PoE 포트 수, RJ45, Fiber Optical 포트 수에 따라 비관리형 스위치, 관리형 스위치, 전체 관리형 스위치 등 다양한 모델로 구성돼 있다.

 

하이크비전은 일일 60만 유닛을 생산하여 공급할 수 있는 안정적인 공급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지능형 생산 시스템을 통해 품질을 보장한다. 또한 전 세계 1000개 이상의 장기적인 공급사를 확보해 불확실한 외부 환경에서도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하이크비전은 씨넥스존을 통해 인증, 운영 및 서비스 시스템 구축을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씨넥스존은 CPU, RAM 등의 PC 하드웨어 및 게이밍 기어, 소형 가전 전문 유통 기업으로, 구글, 필립스, 레노버 등의 다양한 제품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으며 하이크비전의 국내 공식 수입원으로서 국내 유통과 고객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하이크비전 코리아는  POE 스위치 제품 간담회에 이어 9일 대구에서 ‘파트너 데이’ 행사를 개최하고, 2023년 로드맵을 비롯해 CCTV, 전자칠판, EZVIZ 등 다양한 국내 유통 신제품과 파트너 및 고객 서비스 정책을 발표한 바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