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디 염상준 대표, 지산학협력 유공자 시상식서 부산광역시장 표창 수상

부산지역 대학교와 협력, 현장실습 기회제공, 인재 채용 등 부산 지역발전 위한 공로 인정
“향후 부산지역 대학교와 협력해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설 것”

 

[더테크 뉴스] 센디 염상준 대표가 부산테크노파크(이하 부산TP) 지산학협력센터가 주최한 ‘2022년 지산학협력 성과공유회 및 지산학협력 유공자 시상식’에서 부산광역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지산학협력 성과공유회는 2022년 한 해 동안 실행된 지산학협력 활동과 운영성과를 공유하고, 내년도 지원정책을 제시하기 위해 부산TP산하 지산학협력센터가 주최한 행사다. 부산시, 지역대학, 지원기업, 지산학협력 브랜치 관계자 약 100여명이 참여했으며, 지산학협력 활동을 통해 지역발전에 기여한 기업과 기관에 표창을 수여하는 시상식도 함께 진행됐다.

 

이번 시상식에서 센디는 지난 8년간 지역 대학과 연계해 학생들에게 산업계 현장실습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인재채용을 활발히 진행하는 등 부산지역 발전에 공헌한 공로를 인정받아 부산광역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센디는 데이터 기반 화물운송 관리 플랫폼 ‘센디’를 운영 중인 스타트업이다. 화물운송 필요시, 앱이나 웹을 통해 간편하고 빠르게 화물운송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1톤 이하의 소형화물차부터 25톤 대형화물차, 냉장․냉동차까지 자체 보유한 전국 단위의 차량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100% 책임 배차한다.

 

염상준 센디 대표는 “센디는 학생들에게 다양한 현장실무 경험의 기회를 제공해 지역사회 인재를 발굴하고, 실제 채용도 적극적으로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자체, 학계와 협력해 부산지역 발전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