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 ISMS 인증받은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크몬에 상장

 

[더테크 뉴스]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는 재단의 터보체인(TBC)을 ISMS 인증받은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크몬에 상장한다고 31일 밝혔다.

엄영식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 회장은 “지난해부터 다양한 블록체인 관련 사업 모델을 제시하고 이를 통해 새롭고 건강한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을 목표로 사업을 진행해 왔다”며 “자체 실물 경제 기축인 터보체인(TBC)을 국내 거래소 빗크몬에 상장한다”고 발표했다.

빗크몬은 2019년 오픈해 현재까지 꾸준히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 가상가산 거래소를 대상으로 이뤄진 금융정보분석원(FIU)의 제도 이행 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거래소다.

또한 빗크몬은 가상자산 상장과 관련해 투명성과 지속성을 담보할 수 있는 준법화동에 거래소 관리, 감독에 대한 자문을 받고 있으며, 상장자문위원회를 설치해 △금융 △법률 △세무 △회계 전문가를 비롯한 외부 전문가들을 중심으로 운영하고 있다.

철저히 가상자산 투자자들을 보호하는 정책을 수립하고 실천하는 빗크몬 거래소에 대해 대부분의 국내외 전문가는 조만간 국내 대형 거래소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망한다.

터보체인(TBC)은 빗크몬의 엄격한 정보 보호 관리 체계(ISMS) 아래 상장을 진행해 훌륭한 평가를 받았다.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빗크몬 상장을 시작으로 국내외 대형 거래소로 한 발짝 더 다가설 수 있게 됐으며, 자체 제작 중인 애니메이션 TV 시리즈도 1월 중으로 완성돼 자체 콘텐츠 IP 생태계가 더욱 강화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