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콘트롤즈 ‘하이브리드 에너지’ 인수...'산업용 히트펌프 사업 확장'

 

 

[더테크 뉴스]  존슨콘트롤즈가 지역난방 및 산업 공정용 히트펌프에 특화된 고온 에너지 관리 솔루션 공급업체로 성장하고 있는 하이브리드 에너지 AS를 인수했다고 7일 밝혔다.

 

존슨콘트롤즈는 하이브리드 에너지 고유 기술로 유럽을 비롯한 전 세계에서 탈탄소화 및 지속 가능성 실현과 동시에 고객에게 새로운 비용 효율적 솔루션을 제공 계획이다. 

클로드 알랭 존슨콘트롤즈 냉난방공조(HVAC/R) 및 데이터센터 부문 사장은 “지금은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차세대 에너지 관리 기술을 시장에 출시하기 위해 업계가 함께 노력하고 있는 매우 흥미로운 시기”라며 “하이브리드 에너지는 에너지 효율을 유지하면서 초고온 프로세스 난방을 제공하는 능력으로 확고한 입지를 확보했다.

 

이는 존슨콘트롤즈의 영향력 및 자원과 맞물려 더 많은 고객의 과제를 해결할 것이다. 빌딩의 에너지 소비 감축 지원은 고객이 신뢰받는 단일 난방 솔루션을 통해 혜택을 누리도록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노르웨이 리사케르에 있는 하이브리드 에너지는 하이브리드 히트펌프를 필두로 한 고온 난방 요구 사항을 해결하는 존슨콘트롤즈의 역량을 향상시킬 예정이다. 하이브리드 에너지 솔루션의 특허 기술은 지구 온난화 지수(GWP)가 극도로 낮은 천연 냉매를 사용해 100℃ 이상의 온도를 지원할 수 있다. 


룬 리난 노르딕 테크놀로지 그룹 AS CEO는 “많은 국가가 에너지원을 다양화하는 지금이 바로 청정에너지 기술을 전 세계적으로 사용할 시기”라며 “이번 인수는 하이브리드 에너지의 독자적인 히트펌프 기술, 존슨콘트롤즈의 영향력 및 역량 그리고 두 기업의 집단 지성을 통해 고온 산업용 히트펌프의 표준을 설정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 발전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