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테크 뉴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빌딩 인텔리전스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인 피닉스컨택트(Phoenix Contact)의 광범위한 커넥터 및 어셈블리 제품을 공급한다고 11일 발표했다.
스마트 빌딩 디지털 인프라를 위한 피닉스컨택트의 Emalytics 프레임워크와 완전히 통합되도록 설계된 이 빌딩 인텔리전스 커넥터 및 어셈블리는 사물 인터넷(IoT) 시스템을 위한 포괄적인 교차 전송 및 교차 부문 데이터의 통합을 지원한다. 해당 커넥터 및 케이블 어셈블리 제품은 업데이트 및 업그레이드가 가능해 원대한 인텔리전트 빌딩 프로젝트를 위한 미래 지향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피닉스컨택트 빌딩 인텔리전스 커넥터 및 어셈블리는 KNX, BACnet, Modbus 및 M-bus를 포함해 균일한 데이터 개체로 표준화된 다수의 버스 및 네트워크 프로토콜을 갖췄다. 해당 장치의 포괄적인 네트워킹 및 통신 기능은 빌딩 설계 프로세스를 단순화해 빌딩 자동화 전략의 빠르고, 원활한 개발을 지원한다.
산업용 품질의 컴포넌트는 신규 빌딩과 기존 빌딩 모두에 간단한 통합을 지원해 모든 빌딩이 자동화 및 IoT 기술의 이점을 누리도록 돕는다. 해당 커넥터 및 케이블 어셈블리 제품은 모든 기술 시스템이 정보를 교환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비용을 줄이고, CO2 배출량을 감소한다.
피닉스컨택트의 Emalytics 플랫폼은 빌딩 자동화, 관리 및 데이터 분석을 위한 포괄적인 프레임워크를 제공한다. 이 플랫폼은 시설 관리, 전기차 충전, 실내 내비게이션과 같은 타사 서비스를 포함해 빌딩, 에너지 및 지역 관리 전반에 걸쳐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