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M12 FUEL 하이스피드 롱리치 임팩트 래칫 2종 개발 첫선

 

[더테크 뉴스]  밀워키가 좁은 공간에 최적화된 M12 FUEL 하이스피드 롱리치 임팩트 래칫 1/4인치(M12 FHIR14LR)와 3/8인치(M12 FHIR38LR)를 14일 출시했다.

밀워키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래칫은 좁은 공간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높은 접근성과 빠른 작업 속도, 내구성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췄다.

신제품은 밀워키가 자랑하는 요크 하우징 디자인이 적용돼 컴팩트하면서도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헤드는 19mm며, 헤드 후면부는 평평한 디자인이 적용됐을 뿐만 아니라 회전 방향 전환 스위치가 오목하게 들어가 있어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인 작업을 가능케 한다.

또 최대 450RPM의 속도로 작업이 가능해 작업자들의 생산성을 증대시킬 수 있으며, 빠른 속도와 함께 긴 리치를 자랑해 작업자의 피로감도 현저히 낮춰준다.

최대 47 Nm의 토크값으로 빠르고 강력한 작업이 가능하다는 것도 M12 FUEL 하이스피드 롱리치 임팩트 래칫의 장점이다. 수동 래칫으로 사용할 때에도 M12 FHIR14LR은 최대 108Nm, M12 FHIR38LR은 최대 162Nm가 기록될 정도로 강한 토크 값이 유지된다.

이외에도 밀워키는 이 제품에 LED 조명, 속도 조절 패들 스위치, 프리미엄 고무를 사용한 그립 등 작업 효율을 높여주는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

밀워키는 작업 속도와 접근성 모두를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둔 M12 FUEL 하이스피드 롱리치 임팩트 래칫을 통해 많은 작업자들이 작업 현장에서 피로감을 줄이길 바라며, 앞으로도 작업 현장에서 발생하는 불편한 점들을 개선한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