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잇, BNK부산은행 기업뱅킹 비대면 개선 시스템 구축

올인원 IT 클라우드 솔루션으로 디지털 혁신 지원

 

[더테크 뉴스] 클로잇은 BNK부산은행의 기업뱅킹 개선을 위한 ‘기업금융 비대면 채널 개편’ 시스템 구축을 완료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BNK부산은행의 비대면 프로세스 및 기업금융 종합플랫폼 기반 마련을 통한 기업금융 비대면 채널 개선을 위해 진행됐다.

 

클로잇은 기업금융 전용 플랫폼인 기업 모바일뱅킹 앱을 전면 개편하고 기업 인터넷뱅킹 시스템을 개선해 기업금융의 비대면 채널 경쟁력 확보 및 고객 편의성을 강화시켰다.

 

▲고객중심의 메인 화면 및 UI/UX 개편 ▲조회, 이체, 결제 등 핵심 서비스 개선 ▲계좌개설, 제신고의 비대면 업무 확대 ▲기업금융 전용 상품몰 특화 서비스 구축 ▲개인사업자 ID통합 및 권한 관리 강화 등을 통해 기업고객의 사용성 및 보안성을 강화하는 동시에 향후 확장성을 고려한 최적의 시스템을 구축했다.

 

조억제 부산은행 디지털전략부장은 “새롭게 개편한 기업 모바일뱅킹을 통해 기업고객의 거래 만족도가 개선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성대 클로잇 엔터프라이즈사업본부 전무는 “클로센과 합병 이후 클라우드를 포함한 종합 IT 솔루션 기업으로 금융권에서 입지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며 “금융업을 포함한 여러 산업 전반에 올인원 IT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해 비즈니스 혁신을 이뤄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