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랜드코리아, 산업용 핸드 바코드 스캐너 국내 공급

제조 환경의 복잡 다양한 바코드 스캐닝 위해 최적화된 솔루션 구비
듀얼코어 드라이브, AI 탑재, 유/무선 사용, 다양한 시나리오 적용

 

[더테크=조명의 기자] 스캔 엔진, 스캐너, 모바일 컴퓨터 분야 글로벌 기업 뉴랜드 AIDC의 한국 지사 뉴랜드코리아는 제조 환경의 복잡한 바코드 스캐닝을 위해 고안된 산업용 핸드 바코드 스캐너를 국내에 공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NVH220’은 빠르고 역동적인 제조 환경에서 작업을 간소화하기 위한 필수 스캐너 제품이다. 복잡한 바코드와 거친 작업 환경, 시스템 통합의 복잡성 등 제조업체가 안고 있는 다양한 과제를 해결해 기업이 생산성과 정확성,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뉴랜드코리아에 따르면, NVH220은 듀얼-코어 드라이브를 채택해 신속하고 정확한 바코드 스캐닝이 가능해 고속 생산라인에 적합하며, 정밀한 포지셔닝과 정확한 디코딩이 가능한 고급 인공지능(AI) 처리 역량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범주의 복잡한 바코드를 손쉽게 디코딩할 수 있다.

 

또한 간단하게 버튼 조작만으로 스캐너 구성이나 설정을 빠르게 변경할 수 있어 초보자도 쉽게 사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바코드 및 자재 시나리오에 적용 가능하기 때문에 어떤 조건에서도 설정을 최적화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멩이 첸 뉴랜드 AIDC 산업용 솔루션 R&D 총괄은 “많은 고객의 제조 공정을 위해 협력하면서 고객들이 바코드 스캐닝과 관련해서 겪게 되는 문제점들을 파악했다”며 “NVH220 산업용 핸드 스캐너는 이런 작업에 혁명을 가져올 꼭 필요한 솔루션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성태호 뉴랜드코리아 대표이사는 “NVH220 산업용 핸드 스캐너는 제조 산업의 게임 체인저가 될 정도로 획기적인 제품”이라며 “고강도 산업 구조 디자인, 듀얼-코어 드라이브, AI 활용 처리 역량 등의 고급 기능으로 제조 기업의 바코드 스캐닝 문제를 해결해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