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기반 코딩형 '교육 로봇' 출시된다

에이럭스, 프로보 커넥트의 확장형 버전 게임 코딩형 로봇 공개
코딩형 콘텐츠 시장 수요 반영 및 다양한 심화 커리큘럼 제공

 

[더테크=전수연 기자] 로봇 전문 에듀테크 기업 에이럭스가 기업 부설 연구소와 지사 네트워크를 중심으로 신규 교육 디바이스 기획과 생산 체계를 고도화해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에이럭스는 핵심 제품 라인인 ‘프로보 커넥트’의 확장형 버전으로 게임 기반 코딩형 로봇 ‘익사이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새로운 익사이팅은 에이럭스 프로보 커넥트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심화된 커리큘럼과 여러 명이 즐길 수 있는 게임 기반 코딩형 콘텐츠에 대한 시장 수요를 반영해 기획됐다. 2인 이상 게임, 대전 형식의 콘텐츠와 심화 커리큘럼을 제공해 정교한 조립과 작동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점이 특징이다.

 

에이럭스는 최근 코딩 스마트카 고카(GOCAR) 어플에 이동거리 변경 기능을 추가하고 모바일 OS 버전 변화에 따른 보안레벨을 조정하는 등 리뉴얼을 진행했다. 또 내년 상반기에는 기존 드론 모델의 강점을 집약해 정교한 코딩 비행이 가능한 새로운 드론형 모델 코딩라이너를 선보인다.

 

에이럭스는 업계 최초로 SMT(Surface Mounting Technology, 표면실장기술) 라인을 자체 구축해 에듀테크 시장의 변화를 즉각 반영하고 제품 출시까지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제품 기획, 시제품 피드백, 상용화 가능성 데이터 분석, 사후 관리까지 신규 교육 디바이스 개발 전 과정을 자체 진행 중이다.

 

아울러 에이럭스는 국내 시장은 물론 글로벌 제품 수출 시 현지 특성을 고려한 부품 교체 등의 요청 사항에도 즉각 대응하고 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