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 CES 2023서 인텔리전트 에지에서의 생활 시연

 

[더테크 뉴스] 아나로그디바이스(ADI)는 ‘CES 2023’에서 양방향 데모 시연과 전문가 토론을 통해 인텔리전트 에지(Intelligent Edge)에서의 삶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 웨스트 홀에 마련된 ADI 부스에서는 인텔리전트 에지가 우리 삶의 크고 작은 모든 순간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 그리고 더 효율적이고 안전하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어떻게 이 세상의 가장 큰 문제를 해결하는지 경험할 수 있다.

 

ADI 임원들은 업계 전문가 및 리더들과 ▲자동차의 미래: 자동차에 개인 맞춤화한 몰입형 경험을 실현 ▲기후 변화 대응에서 해양이 차지하는 핵심 역할토론을 주제로 토론도 진행한다. 

 

아울러 ADI의 다양한 혁신 기술을 특징으로 하는 30개의 라이브 데모가 시연된다. 이를 통해 인텔리전트 에지가 우리의 평범한 일상에서부터 특별한 경험에 이르기까지 효율성과 안전성, 지속 가능성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는지 확인할 수 있다.

 

한편, ADI의 ADTF3175는 증강 현실(AR) 및 혼합 현실(MR)에서 무한한 가능성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아 2023년 CES 혁신상을 수상했다. ADTF3175는 3D 깊이 감지 및 비전 시스템을 위한 고해상도, 산업용 품질, 간접적인 센싱 방식인 ToF(Time-of-Flight) 모듈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