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스테이츠, B2U 사업 본격 확대

‘미래인재 IT 역량 강화’ 교육 코스 신규 론칭
참여자 니즈에 따라 맞춤형 교육 커리큘럼 제공

 

[더테크=조명의 기자] 코드스테이츠가 맞춤형 교육 역량을 기반으로 B2U(Business to University) 시장 확대를 본격화한다.  

 

코드스테이츠는 디지털 인재 저변 확대를 위해 ‘미래인재 IT 역량 강화’ 교육 코스를 새롭게 출범했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대학교와 협력을 통해 재학생 대상의 부트캠프를 운영하는 교육 코스로, 각 대학 및 학부 인원들의 니즈에 따라 맞춤 교육 커리큘럼이 제공된다.

 

운영 과목은 SW 직무 역량 강화를 비롯해 의사과학자 양성, IT 소양 계발 프로그램, 프로젝트기반학습(PBL), 거점형 특화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됐다. 

 

수강 형태는 온·오프라인 혼합 및 오프라인 단독 두 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현재까지 확보된 주요 협력 기관은 연세대, 국민대, 숭실대, 성신여대, 강원대 등이다.

 

코드스테이츠는 빠르게 증가하는 디지털 융복합 인재 수요 추세에 발맞추기 위해 여러 대학 및 지역사회와 협업하며, 신규 코스 커리큘럼 개발에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코드스테이츠 관계자는 “실무와 밀접한 프로젝트 기반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많은 대학생들이 IT 분야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디지털 인재 미스매치 해소와 더불어 코드스테이츠의 B2U 시장 영향력도 큰 폭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