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디컴퍼니, 올해 상반기 일하기 좋은 중견‧중소기업 1위 선정

잡플래닛, 2023년 상반기 일하기 좋은 기업 평가 결과 발표
중견‧중소기업 부문 1위, 전체 11위 랭크…톱 20 내 중견‧중소기업으로 유일

 

[더테크=조명의 기자] 브이디컴퍼니가 2023년 상반기 국내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중견‧중소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기업정보 플랫폼 잡플래닛은 올해 1월부터 6월까지의 상반기 기업 평가를 토대로 ‘2023년 상반기 일하기 좋은 기업’을 선정했다. 이번 조사는 기업별 전‧현직자가 잡플래닛에 남긴 총 만족도 점수와 급여‧복지, 워라밸, 사내문화, 승진 기회‧가능성, 경영진 평가 등 6개 항목을 종합적으로 반영해 10점 만점으로 환산했다.

 

잡플래닛에 따르면, 브이디컴퍼니는 총점 8.32점으로 중견‧중소기업 부문 일하기 좋은 기업 1위로 꼽혔다. 전체 기업 순위로는 11위로, 20위권 내 유일한 중견‧중소기업으로 이름을 올렸다. 브이디컴퍼니는 급여‧복지 4.2점, 경영진 4.2점 사내문화 4.1점 등 전반적으로 고르게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성장가능성에 대해서도 응답자의 80%가 긍정적으로 바라봤고, CEO 지지율 역시 90%로 높은 수준을 보였다.

 

실제로 구성원들은 ‘자유롭고 수평적인 조직문화’, ‘스타트업 특성상 단기간에 배우는 부분이 많다’, ‘스타트업인데 중견기업보다 훨씬 좋은 다양한 복지 혜택’, ‘열심히 일한 만큼 받아가는 상여금’ 등을 장점으로 언급했다.

 

함판식 브이디컴퍼니 대표이사는 “이번 평가는 전‧현직자들의 솔직한 평가로 이뤄졌다는 점에서 회사에 대한 직원들의 높은 만족도와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는 사례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열린 채용과 함께 회사와 직원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기업 문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브이디컴퍼니는 현재 하반기 신입 및 경력직 대규모 공개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본사 및 전국 4개 영업지사, 기술개발 자회사 브이디크럭스, 유지보수 자회사 브이디프렌즈에서 근무할 주요 포지션을 모집한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