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솔루션즈, 홈페이지 개편 통해 글로벌 소통 강화

언어별 메뉴 통합, 독일어 페이지 신설…자동랜딩 기능도
UI 개선하고 채용페이지 신설…“고객 포털로 발전시킬 예정”

 

[더테크=문용필 기자] 글로벌 공작기계 기업인 DN솔루션즈가 홈페이지 전면 개편에 나섰다.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역량을 강화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넓히기 위한 목적이다.

 

DN솔루션즈는 한국을 비롯한 전세계 고객들이 보다 쉽게 회사에 대한 정보를 얻고 편리하게 웹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근 홈페이지에 새로운 콘텐츠의 기능을 추가했다.

 

우선 자사의 메시지를 글로벌 고객들에게 일관성있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언어별 메뉴를 △제품 △솔루션 △서비스 △뉴스&이벤트 △기업 소개 △채용으로 통합했으며 한글과 영어, 중국어 외에도 독일어 페이지를 신설했다. 이용자 접속 위치에 따라 해당 지역의 언어 페이지로 자동 랜딩된다.

 

아울러 국가 아이콘과 언어 표시를 통해 사용자가 지역과 언어에 대한 혼선없이 원하는 페이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으며 제품사양 정보 역시 메트릭 단위(미터법)와 임페리얼 단위(야드파운법)를 동시에 제공해 국가별 사용성을 높였다,.

 

UI도 개선됐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회사나 제품 정보 등 목적에 따라 콘텐츠를 찾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첫 페이지에서 제품의 대표 라인업 시리즈까지 한번에 접근할 수 있으며 제품찾기와 검색기능을 통합했다.

 

터닝센터와 머시닝센터, 스위스턴, NC보링, 문형 머시닝센터, 소프트웨어 등 라인별로 제품 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턴키솔루션, 가공솔루션, 자동화솔루션, 칩프리솔루션 등 솔루션별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솔루션 메뉴도 추가됐다. ‘사양 비교하기’ ‘즐겨찾기’ 기능은 실제 제품 구매에 관심 있는 고객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채용 페이지를 신설해 DN솔루션즈의 기업문화, 근무 환경, 복지 혜택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R&D에서 경영지원에 이르기까지 현업 직원들과의 인터뷰 콘텐츠도 담았다.

 

김석태 글로벌 마케팅실 전무는 “디지털 기반의 커뮤니케이션이 일상화되는 환경에서 영업 현장의 상황도 다양해지고 있다. 디지털 환경에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는 것은 중요하다”며 “홈페이지를 통해 정확한 제품 및 구매 정보를 제공할 뿐 아니라 향후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고객 포털로서 발전시켜, 영업은 물론 고객 서비스 측면에서의 역할도 한층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