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가텍, ‘COM 익스프레스 모듈’ 철도 규격 인증 획득

혹독한 외부 환경에 대해 입증된 내충격 및 내진동성 설계
TCMS, 예측적 유지보수, 승객정보시스템 등의 애플리케이션에 적합

 

[더테크=조명의 기자] 콩가텍은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제품군(코드명 타이거 레이크)을 기반으로 하는 conga-TC570r COM Express Type 6 Compact 모듈이 IEC-60068 인증을 획득했다고 6일 발표했다.

 

이번 인증을 통해 해당 모듈은 철도 애플리케이션의 운영에 적합하고 확장된 온도 조건, 온도의 급격한 변화, 충격 및 진동 등의 극한의 환경에서도 성능을 충족하는 것을 확인했다는 설명ㅇ이다. 고객들은 운영에 필수적인 다양한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입증된 내구성을 갖춘 애플리케이션-레디 빌딩 블록 사용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IEC-60068 인증을 획득한 conga-TC570r 모듈은 △열차제어관리시스템(TCMS) △ 예측적 유지보수 △승객정보시스템 △비디오 감시 및 애널리틱스 △발권 및 요금 수취 △ 차량운행 관리 및 최적화 등의 다양한 철도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뿐만 아니라 △자동화 △무인운반차량(AGV) △자율이동로봇(AMR) 등 극한의 조건에 노출된 모든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고 회사 측은 밝혔다.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인텔의 11세대 코어 프로세서 기술이 제공하는 고급 임베디드 컴퓨팅 역량이 요구되는데, 이 모듈은 IEC-60068 규격의 모든 필수 조건을 충족하며 인증받은 산업 표준 설계를 제공한다는 것이 콩가텍의 설명이다.

 

conga-TC570r 모듈은 다양한 IEC-60068 표준에 따라 엄격한 테스트‧인증을 마쳤다. 온도 변화(IEC-60068-2-14 Nb) 및 온도 급변(IEC-60068-2-14 Na) 등 –40℃에서 +85℃ 범위의 확장된 온도 영역에서 신뢰를 보장하며 작동하는 것으로 인증받았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