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로티, ISEC 2023 참가…사이버보안 이니셔티브 공유

두산디지털이노베이션, IBM 시큐리티, 사이버리즌과 ISEC 2023 공동 참가
보안 분야 저변 확대와 인식 제고를 위한 방안 논의 및 부스 이벤트 진행

 

[더테크=조명의 기자] 클래로티가 두산디지털이노베이션, IBM 시큐리티, 사이버리즌과 함께 ‘국제시큐리티콘퍼런스(이하 ISEC 2023)’에 공동 참가한다.

 

ISEC 2023은 국내 대표 사이버보안 콘퍼런스로, 올해는 이달 19일과 20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다. 클래로티는 두산디지털이노베이션과 IBM 시큐리티, 사이버리즌과 공동 키노트 패널로 참가해 보안 분야 저변 확대와 인식 제고를 위한 방안을 논의하고 부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래로티는 OT 및 XIoT에 위협이 되는 특징, 패턴 등에 대한 인사이트를 나눌 예정이다. 특히 사이버보안 강화를 위해 IT·OT 사이버 공격 위험 및 위협에 대처하기 위한 전략과 준비사항에 대해 공유하고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민간 기업들이 겪는 어려움에 대한 해법을 제시한다.
 
한편, 클래로티는 앞서 두산디지털이노베이션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클래로티는 두산디지털이노베이션 그룹사 및 다양한 산업 분야의 외부 고객을 대상으로 OT 보안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야니브 바르디 클래로티 CEO는 “글로벌 기업들과 함께 이번 ISEC 2023에 공동 패널로 참가해 체계적인 보안 위험 및 위협 문제를 논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하며 “팬데믹 이후 디지털 전환이 늘어나면서 사이버 공격 수가 점점 더 증가하고 정교해지는 만큼, ISEC 2023을 통해 기업들이 사이버보안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한 지식을 나누는 공유의 장이 펼쳐지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3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