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트레이스, 13년 연속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 선정

‘애플리케이션 성능 모니터링(APM) 및 옵저버빌리티 부문 2023 매직 쿼드런트’ 리더로 뽑혀
비전의 완성도와 실행능력 면에서 높은 평가 받아

 

[더테크=조명의 기자] 다이나트레이스는 글로벌 IT리서치 기업 가트너 ‘애플리케이션 성능 모니터링(APM) 및 옵저버빌리티 부문 2023 매직 쿼드런트’ 리더에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다이나트레이스는 세계 19개 관련 기업 중 비전의 완성도(Completeness of Vision) 및 실행 능력(Ability to Execute) 면에서 가장 뛰어난 기업으로 선정됐다. 가트너는 이번 리포트에서 13회 연속으로 다이나트레이스를 리더로 선정했다. 

 

또한 지난해 11월 발행된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소리: APM 및 옵저버빌리티 리포트 최신호에서 ‘고객의 선택’ 부문에도 이름을 올렸다. 두 가지 리포트에서 해당 시장의 리더이자 고객의 선택으로 모두 선정된 기업은 다이나트레이스가 유일하다.

 

스티브 택 다이나트레이스 제품 관리 수석 부사장은 “기업이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 전략을 수행하기 위해 멀티클라우드 및 클라우드 네이티브 컴퓨팅에 점점 의존하면서 옵저버빌리티를 통한 효율적 관리가 중요해지고 있다”며 “통합된 옵저버빌리티 및 보안 데이터를 기반으로 분석 및 자동화를 제공해서 고객이 매끄럽고 안전한 디지털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35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