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구글 클라우드 솔루션 데이’에 플래티넘 스폰서 참가

파트너 키노트 세션 발표, 현장 부스 운영 진행
AI와 자동화 통한 효과적 클라우드 비용 절감 방안 발표 예정

 

[더테크=조명의 기자] 베스핀글로벌이 오는 18일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 열리는 ‘구글 클라우드 솔루션 데이 2023(Google Cloud Solution Day 2023)’에 플래티넘 스폰서로 참가한다고 8일 밝혔다. 

 

구글 클라우드 솔루션 데이는 최신 클라우드 기술과 솔루션 정보를 공유하는 컨퍼런스이다. 올해 주제는 ‘Data Cloud and AI’로, 생성형 AI, 데이터베이스, 데이터 분석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등 최신 정보와 함께 주요 혁신 사례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베스핀글로벌은 파트너 키노트 세션 발표와 현장 부스 운영 등을 진행한다. 베스핀글로벌 김규형 옵스나우 사업실장은 이날 파트너 키노트 세션의 가장 첫 순서로 ‘구글 클라우드 운영 관리 최적화 사례 및 글로벌 최신 트렌드’에 대해 발표한다. 베스핀글로벌이 지속적으로 수행해 온 구글 클라우드의 운영 관리 노하우 및 경험과 함께, 자체 개발 솔루션 ‘옵스나우360(OpsNow360)’을 통한 전략적 클라우드 관리 방법에 대해 전달할 계획이다.

 

옵스나우360은 △자산 관리 △비용 관리 △보안 관리 △개발/운영 △장애 감지 등 핵심적인 클라우드 관리 요소를 자동화한 것이 특징이다. AI 기술을 기반으로 클라우드 이상 비용 탐지를 수행해 비용 절감을 실현한다. 

 

국내 최초로 구글 클라우드 MSP 파트너 자격을 취득한 바 있는 베스핀글로벌은 구글 클라우드 파트너 최고 등급인 ‘프리미어 파트너’ 자격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고의 파트너에게 수여하는 구글 클라우드 ‘올해의 파트너(Partner of the Year)를 2년 연속 수상하기도 했다. 

 

베스핀글로벌 박준용 구글 사업 본부장은 “이번 구글 클라우드 솔루션데이 2023에서 베스핀글로벌은 자동화와 AI를 활용한 클라우드 운영 관리 방법을 제시한다”며 “AI와 클라우드가 어느 때보다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 이때, 클라우드 운영 관리에 대한 가장 유용한 인사이트를 얻어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35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