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보안 부문 구글 클라우드 기술 파트너 어워드 수상

FortiEDR, 보안 분야 아이덴티티및 엔드포인트 보호 부문 어워드 수상
“지능적인 클라우드 보안 노력”

 

[더테크=조명의 기자] 포티넷 코리아는 25일 ‘2023 올해의 구글 클라우드 기술 파트너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어워드에서 포티넷은 FortiEDR 솔루션으로 보안 분야 아이덴티티(신원) 및 엔드포인트 보호에서 이용 가능하다.

 

포티넷은 고객들이 구글 클라우드의 시큐리티 커맨드 센터에 FortiEDR를 원활히 통합해 아이덴티티 및 엔드포인트 보호를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구글 클라우드 에코시스템에서의 탁월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두 회사는 이와 같은 협업을 통해 기업들은 구글 클라우드 자산과 관련된 위협 탐지 및 예방 인시던트를 효율적으로 감사 및 상호 연관시킬 수 있으며, 사이버 위협에 대한 높은 방어력을 제공할 수 있다.

 

또한 FortiEDR과 구글 클라우드 시큐리티 커맨드 센터의 통합으로 실시간 가시성과 보다 향상된 위협 탐지 기능을 제공하며, 기업들은 이를 통해 클라우드 인프라 전반에서 지능형 위협을 선제적으로 식별하고 대응할 수 있다. 

 

포티넷에 따르면 FortiEDR은 지난해 클라우드로 연결된 컴퓨팅 환경을 위해 위협 헌팅(threat hunting)을 강화하고 보안 기능을 확장했으며 더욱 심도 깊은 XDR 기능을 제공하기 위한 업데이트를 제공해 전 세계적으로 상당한 성장을 이뤘다.

 

마이터어택 엔터프라이즈 평가 4라운드와 피레우스 대학교의 연구 논문을 비롯한 독립적인 제3의 테스트 결과를 통해 검증됐으며, 이를 통해 모든 공격을 즉시 차단하는 최초의 솔루션이라는 점이 입증된 바 있다.

 

케빈 이치프라니 구글 클라우드 글로벌 에코시스템 채널 총괄 부사장은 “구글 클라우드 파트너 어워즈는 지난 한 해 동안 파트너사가 주도한 상당한 영향력과 고객 성공을 치하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라며 “포티넷이 ‘2023 구글 클라우드 파트너 어워드’ 수상 기업으로 선정된 점을 기쁘게 여기며, 앞으로도 양사 고객을 지원하기 위한 강력한 파트너십을 지속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존 매디슨 포티넷 제품 전략 총괄 겸 최고마케팅책임자(CMO) 겸 선임 부사장은 “이번 수상은 침해 사고를 실시간 식별‧차단하는 FortiEDR 솔루션의 우수한 역량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본다”며 “앞으로도 지능적인 클라우드 보안을 통해 양사 고객들의 아이덴티티(ID) 및 엔드포인트 보호를 강화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35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