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AI 직접 체험'...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 오픈

삼성전자, 18일부터 서울, 뉴욕, 런던, 파리 등 8개 도시에 운영 예정
모바일 AI 시대 가속화 위한 갤럭시 AI 체험 가능해

 

[더테크=전수연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언팩’ 행사 직후 글로벌 주요 도시에서 갤럭시 AI를 활용해 연결(Connection), 창작(Creativity), 놀이(Play) 등 새로워진 일상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체험 공간을 오픈한다.

 

삼성전자는 서울, 미국 뉴욕,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 독일 베를린, 스페인 바르셀로나, 태국 방콕,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 등 전 세계 8개 도시에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Galaxy Experience Space)를 한국시간 기준 18일부터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국내에서는 신세계 센트럴시티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체험 공간이 운영된다. 방문객들은 체험 공간에서 곧 출시될 갤럭시 신제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모바일 기기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는 갤럭시 AI가 사용자의 일상을 어떻게 혁신하는지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는 갤럭시 AI를 활용해 언어의 장벽을 허무는 자유로운 의사소통을 경험하고 사진·영상 편집 등 일상 생활 속 AI 시나리오를 체험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가 모바일 AI시대를 여는 갤럭시의 혁신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첫 번째 공간이 될 것이며 갤럭시 AI가 소비자의 일상을 얼마나 변화시킬 수 있는지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