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3대 기기 동시 충전' 가능한 삼성 배터리 출시

삼성전자, 재활용 소재 사용한 강력한 성능의 배터리팩 2종 공개
USB PD 3.0 표준 규격의 USB-C 타입 포트 탑재해 갤럭시 기기와 다양한 제품 빠르게 충전

 

[더테크=전수연 기자] 삼성전자가 다양한 스마트폰, 태블릿, 웨어러블 기기 등을 사용하는 소비자를 위한 신규 배터리팩을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재활용 소재를 사용한 강력한 성능의 배터리팩 2종을 19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규 배터리팩은 △PD 배터리팩 20000 mAh △PD 무선충전 배터리팩 10000 mAh로 외관에 UL(Underwriters Laboratories, 글로벌 환경 안전 인증기관) 인증 재활용 플라스틱 원료 30%가 적용돼 탄소배출량 저감에 기여했다.

 

신규 배터리팩 2종은 모두 USB PD 3.0 표준 규격의 USB-C 타입 포트를 탑재해 갤럭시 기기와 다양한 제품을 빠르게 충전한다.

 

우선 PD 배터리팩 20000 mAh는 언제 어디서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배터리 팩이다. 최대 45W의 유선 충전을 지원하며 USB-C 타입 포트 3개를 탑재해 최대 3대의 기기를 동시 충전할 수 있다.

 

PD 무선 충전 배터리팩 10000 mAh는 무선 충전, 유선 충전을 모두 지원한다. 유선 충전은 최대 25W를 지원하며 USB-C 타입 포트는 2개를 탑재해 유·무선을 모두 활용할 경우 최대 3대까지 동시 충전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삼성전자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9일부터 31일까지 삼성닷컴에서 배터리팩 신제품 2종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