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인크코리아, ‘바로다’ 플랫폼 확장 나선다

푸드테크 기업 식신과 전략적 사업 제휴 협약 체결
‘바로더 오더’ 앱 데이터 탑재해 매장 솔루션 고도화

 

[더테크=조명의 기자] IT 간편 주문·결제 서비스 기업 하인크코리아가 푸드테크 기업 식신과 맛집 매장 데이터 제휴 등을 위한 전략적 사업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하인크코리아는 식신이 보유한 풍부한 맛집 매장 정보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게 되며, 먼저 ‘바로다 오더’ 앱에 관련 데이터를 탑재해 매장 솔루션 고도화에 활용할 예정이다.

 

식신은 보유한 매장 데이터를 대상으로 바로다 오더를 입점 유치하는 영업을 전개해 바로다 사업 확대에 조력자로 나선다. 

 

하인크코리아에 따르면, 식신의 신뢰도 높은 맛집 매장 정보 데이터와 하인크코리아의 스마트 주문·결제 및 통합 매장관리 솔루션의 결합으로, 바로다 오더 이용 맛집의 증가뿐 아니라 실시간 매장 정보 활용 및 매출 확대 등 다양한 데이터 기반 비즈니스로의 확대가 기대된다.

 

하인크코리아는 QR코드 기반의 주문·결제 및 클라우드 기반의 포스를 통해 효율적으로 매장 운영을 통합 운영할 수 있는 솔루션인 바로다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바로다 오더는 QR코드를 통해 테이블에서 직접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다. 회원 가입 절차 없이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식신은 빅데이터 기반의 맛집 정보 서비스 앱 식신을 운영하고 있다. 월간 방문자 수가 400만 명에 달하며 전국 6만 7000여 개 매장의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다.

 

하인크코리아 관계자는 “모바일 식권 및 맛집 안내 분야에서 선도적인 입지를 자랑하는 식신과 협력할 수 있게 된 것에 기쁨을 느낀다”며 “식신의 데이터 등을 기반으로 바로다 오더 앱을 종합외식플랫폼으로 발전시켜 성장을 가속화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5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