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솔루션즈, 서울ADEX서 부품 솔루션 소개

17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 서울 국제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전시회 참가
항공우주 부품 가공에 최적화된 솔루션 선보일 예정

 

[더테크=전수연 기자] 제조 솔루션 전문 기업 DN솔루션즈가 항공우주, 방산 등의 부품을 가공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전시회를 통해 선보인다.

 

DN솔루션즈는 17일부터 22일까지 성남 서울공항에서 열리는 ‘서울 ADEX 2023(서울 국제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전시회)’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서울 ADEX는 국내 항공우주, 방산 분야 전문 종합 무역 전시회다. 행사는 국내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생산 제품의 수출 기회를 확대하고 해외 업체와의 기술 교류 증진을 위해 격년으로 개최되고 있다.

 

DN솔루션즈는 자사 기술력과 제품 라인업을 바탕으로 자동차, IT, 에너지, 의료, 건설을 비롯해 항공우주 부품 가공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서울 ADEX에서 DN솔루션즈는 전시관 내 항공우주기술연구조합 R&D 융합 기술관과 부스를 마련해 항공기 구조물 부품, 랜딩기어 부품 등을 가공할 수 있는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동시 5축 수직형 미시닝 센터 DVF 5000을 통한 임펠러(원심펌프 내부에서 회전하는 날개) 가공 시연을 선보인다. DVF 5000은 복잡한 형상 가공에 최적화한 동시 5축 수직형 머시닝센터다. 5개의 이송축을 동시 제어해 자유 곡면 형상을 가진 항공기의 엔진 블레이드, 매니폴드와 같은 부품 가공을 돕는다.

 

김원종 DN솔루션즈 사장은 “항공 산업은 제조업체들에게 형상 가공을 비롯 티타늄, 인코넬과 같은 난삭재 가공 등의 과제를 요구하고 있다”며 “DN솔루션즈는 항공 산업의 경험을 통해 여러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5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